◆ Ruby Pupil ◆

rupil.egloos.com



미스터피자 신메뉴 ≪떡갈비 골드≫ ▶ Food

오늘 미스터피자에서 신메뉴가 출시되었습니다.
갈비양념의 직화구이와 쫀득한 떡의 찰떡궁합! 그 이름하여, <떡갈비 골드>입니다.
<오마이립>, <몽땅4랑해>에 이은 신메뉴입니다.
한국적이면서 세계적인 음식으로 꼽히는 떡갈비를 접목시킨 획기적인 메뉴랄까요.

갈비 양념의 진하고 부드러운 직화구이와 쫀득한 떡을 함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담백하면서도 그윽한 직화 맛의 조화가 상상 이상의 맛을 만들어낸다. 또한, 건강 채소인 아스파라거스가 올려져 아삭아삭한 식감까지 더해져 더욱 풍부해진 맛을 자랑한다. ‘떡갈비 피자’는 한국의 전통음식인 떡갈비를 피자, 아스파라거스와 접목시켜 현대적인 감각으로 재해석해 새로우면서도 친숙한 맛과 색감까지 구현,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메뉴로 탄생되었다.

이번 메뉴는 최근에 나온 타 메뉴에 비해 훨씬 호감이 가서 바로 주문했습니다.
사실 오마이립은 취향이 아니고, 몽땅 4랑해는 베셀로의 게살몽땅 부분을 오마립으로 바꾼 것뿐이더군요.(차라리 베셀로2라고 하지...)이번에 출시된 신메뉴는 <시크릿가든>, <베셀로>, <그린스캔들>에 이어서 마음에 드는 메뉴가 되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신제품 출시 기념으로 이벤트도 대거 시행 중입니다.

샐러드를 50% 할인한다고 합니다. ^^
할인쿠폰을 이용해서, 일단 피자만 시켰습니다.

정확히 말하자면, 흔히 알고 있는 '떡갈비'가 아니라 '떡+갈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사실, 떡을 토핑으로 올린 피자는 오래 전, 부산의 어느 피자 뷔페에서 맛본 적 있었습니다. 스파게티나 고구마, 감자 등을 토핑으로 올린 피자와 더불어서 말이지요. 떡 피자라니 굉장히 신선한 발상이라 생각했었는데 그 이후로는 맛볼 수 없어 아쉬웠습니다.
이번에야 비로소 유명 피자 메이커를 통해 다시 맛보게 된 셈입니다. ^^

떡과 갈비의 조화...

떡입니다. 떡... 겉은 좀 딱딱하지만 속살은 쫄깃쫄깃하고 쫀득쫀득합니다.

양념갈비의 향연...

정말 맛있습니다. 정말로요. ㅠ.ㅠ
양념갈비의 진하고 매콤한 맛에 담백한 떡이 어우러지니 완벽한 조화라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그 맛에 취하는 그 순간만큼은 피자 속에 함유된 지방과 칼로리에 대한 생각은 접어두고파요.
다음엔 샐러드팩과 함께 주문할 생각이에요. 샐러드도 개편된 모양이던데...

이건 두 번째로 시킨 떡갈비 골드...



▲ 추천을 눌러주시면 좋은 일이 있을 거예요^^



덧글

  • Deathe 2011/06/17 03:15 # 답글

    토핑이 차지하는 자리때문에 얹어진 치즈가 적은 느낌이 들거나 하지는 않은가요?
  • 루필淚苾 2011/06/17 08:04 #

    조금요. ^^; 다음엔 치즈도 많이 얹어달라고 해야겠어요.
    예전에 피자헛 메뉴(핫치킨이었나...)가 처음 나왔을 때도 치즈가 현저히 적어졌던 기억이 나네요.
댓글 입력 영역